쉼터

간만에 쓰는 글...

2006. 12. 16. 02:31 : 일상
사용자 삽입 이미지

2007년 하반기 신입공채 다음증후군

교육을 받기 시작한 후로부터...

계속해서 하루하루가 정말로 바쁜 일상이다...

특히 목욜이부터 담주 화욜까지 있을 시스템프로그래밍 수업은 그 절정을 달리고 있다...ㅠㅠ

그래도 교육을 받고 과제를 하면서 많은 것을 배울 수 있고...

내가 부족한 것을 느낄 수 있어서 좋은 시간들이 되고 있다...ㅎㅎ


내년 캘린더와 다이어리을 받았다...

다이어리는 크기도 그다지 크지도 않고...

참으로 심플한게 맘에 든다...ㅎㅎ


글구 KLDP 운영자님께서 와서 오픈소스에 관한 얘기를 해주셨는데...

운좋게...

데비안 로그가 새겨진 자물쇠를 선물을 받았다...

012



Posted by pchu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