쉼터

/ 소신성 : 70 점
/ 조화지향성 : 56 점


당신은 사람들의 느낌을 잘 알아차리고 잘 표현할 줄 아는 사람이다. 당신이 속한 집단에서 당신은 친구도 많고 인기도 많은사람일 가능성이 높다. 어쩌면 타고난 정치가 유형이라고도 할 수 있다. 당신은 조화와 균형을 중시하며 갈등을 해소하려 노력한다.게다가 당신에겐 나서야 할 때 앞장서는 용기나 재치도 뛰어난 편이니, 사람들은 당신과 대화하는 것을 즐거워할 것이다.



당신의 순발력과 자신감 그리고 사람들의 입장을 배려하는 능력이 모두 당신의 장점이다. 당신은 분위기를 주도하는 인기인이다.당신의 사려 깊은 행동에 사람들은 감동할 것이고, 당신의 말과 주장은 사람들의 공감을 이끌어낼 것이다. 사람들에게 상처를 주기보다는 자극을 주는, 사람들이 듣고 싶은 말을 적절한 순간에 해주는 당신의 능력이 바로 장점이다.



당신은 전반적으로 욕을 먹을 가능성이 낮지만, 너무 매끈하다는 비난을 받을 가능성은 있다. 당신의 지나치게 적절한 처신은사람들에게 그 진실성을 의심하게 만들 수도 있다. 이 모든 것이 연출이거나 연기가 아닐까 하는 의심 말이다. 게다가 사람들의기분을 쉽게 알아차리는 능력도 늘 좋은 것은 아니다. 모두를 만족시키려 하다가 오히려 모두에게 욕을 먹는 일도 생길 수 있다.



당신은 쉽게 주목 받고 쉽게 유명해질 수 있다. 그만큼 당신의 정치적인 잠재력은 크다. 그러나 결과적으로성공한 정치가가 될 것인지는 미지수다. 주목 받으면 적들도 많이 생긴다. 게다가 원래 완벽한 사람이 의외로 성공하지 못한다.왜냐하면 사람들은 완벽한 사람보다는 약간 빈틈이 있는 사람을 더 좋아하기 때문이다. 가끔은 흐트러진 모습, 허술한 모습을보여라. 당신도 고통을 느끼며 단점도 많은 인간임을 솔직하게 드러내라. 이런 태도가 당신의 진실성을 보증하면, 당신의 장점들만온전히 부각될 것이다.


--------------------------------------------------------------------------------

할말이 없다..-_-
당최 신빙성이 안간다...

출처 : http://kr.ring.yahoo.com/WEBZINE/index.html?zine_num=25
Posted by pchun